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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5-12-02  ()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하다 보면 시도 때도 없이 등장하는 광고에 짜증이 나면서도 때로는 신기할 때가 많죠? 전 세계적으로 이용되는 SNS중 하나인 페이스북이 이러한 광고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과연 어떤 원리로 광고 대상을 선정하고 띄우는 건지 한 번 기사를 읽어보도록 할까요?

Facebook Ads Are All-Knowing, Unblockable, and in Everyone’s Phone

Eventually, Facebook aims to take / make ads appearing on every phone running its app more personalized, says Carolyn Everson, Facebook’s head of revenue. It’s starting with Instagram. Companies that / whose advertise on the photo-sharing app will be able to target users based on Facebook demographic data. LiveRail, the Facebook-owned / -owning video ad network used by more than 200 companies including Major League Baseball and CBS, is now using age and gender data from the social network.

정답 make, that, owned

해설
‘make 목적어 형용사’의 형태로 ‘~하게 만들다’의 의미이다.
소유격 관계대명사 whose는 이 자리에 적절하지 않다.
Facebook에게 소유되고 있다는 의미이므로 owned가 적절하다.

어휘
all-knowing 전지의
unblockable 차단할 수 없는
demographic 인구학의, 통계학의

해석
페이스북 광고는 전지적이고, 차단할 수 없으며, 모든 단말기에서 나타난다
페이스북 마케팅 부사장 캐롤린 에버슨에 의하면 페이스북은 결국 어플을 실행하는 모든 단말기에서 보여지는 광고를 보다 사용자에게 개인화되도록 목표를 설정했다. 그 시작은 인스타그램이다. 사진 공유 어플 인스타그램에 광고를 내보내는 회사는 페이스북의 통계학적 정보를 기반으로 어플 사용자를 선정하고 광고 대상으로 할 수 있게 된다. 라이브레일은 페이스북이 인수한 비디오 광고 기술 회사로서 메이저리그 야구, CBS등을 비롯한 200개 이상의 기업이 사용하고 있는데 이 또한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얻은 연령대 및 성별 정보를 사용한다.

http://www.bloomberg.com/news/articles/2015-09-28/facebook-ads-are-all-knowing-unblockable-and-in-everyone-s-phone